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8/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포그바, 맨유 데뷔 지연

포그바는 프리미어시즌 맨유 첫 경기에 출전 정지 당했다. 이전 팀인 유벤투스에서 받은 경고카드 때문이었다. 

화요일 맨유로의 이적을 마친 포그바는 일요일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데뷔를 하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 그는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다. 지난 5월 21일 AC 밀란과의 코파 이탈리아 경기에서 그가 출전정지를 당했기 때문이었다. 

축구 연맹의 규칙 상 어떤 선수도 다른 나라에서 출전 정지를 당하게 되면, 다른 곳에 와서도 정지 상태임을 규정하고 있다. 

이번주 훈련에서 리포트를 받은 포그바였고, 무리뉴 감독은 이에 대해 다음주 사우샘프턴 경기는 참여할 수 있을 거라 전했다.

"포그바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정지상태이고, 출전정지된 선수나 부상 선수에게 어떤 이야기도 하지 않습니다 저는. 플레이 할 준비가 된 선수들에게 이야기합니다. 포그바는 며칠 잊고 있으려 합니다. 다음주 화요일이면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경고 카드를 받은 상황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계속 되어 이번까지 정지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탈리아 축구였으면 모를까요. 결정을 기다리고 있고 이틀정도 후면 결론이 날 것 같습니다."

반면 크리스 스몰링도 맨유 오프닝 리그 경기에 출전정지 상태이며, 지난 시즌 FA컵 결승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