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8/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래쉬포드, 스트라이커에 감사

마커스 래쉬포드는 웨인 루니와 즐라탄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두 명의 베스트 스트라이커와 함께 하는 것에 대해 배울 것이 많다고 언급하며 시니어 선수로서 다음 시즌을 준비 중이라 전했다.

래쉬포드는 맨유에서 첫 몇 개월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시즌을 보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즐라탄의 맨유 이적에 대해 선물과 같은 존재라 표현했다. 래쉬포드는 즐라탄의 영향력에 대해 입을 열었다.

"두 선수에게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캐릭과 같은 선수도 있죠. 그들이 참여하는 경기 각각에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고, 각자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승 경험이 많습니다. 즐라탄은 30번이나 있고, 루니와 캐릭는 축구에서 가장 멋진 선수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배울 점이 많죠. 다른 어린 선수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앞으로 몇 년동안 해야할 모든 것은 그들이 있음으로 가능할 것이고, 해왔습니다. 우리에겐 그들이 있는 것이 진정 이득입니다."

즐라탄은 이번 여름 이적한 네 명의 선수 중 하나이며, 가장 높은 프로필을 갖고 있는 선수이다. 어린 선수들은 그의 복귀에 기뻐했다. 

"그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미드필더입니다. 포워드도 가능하고 득점도, 득점 기회도, 수비도 할 수 있죠. 전방위에서 뛰는 선수이고, 어떤 팀에서든 이득이 될 겁니다. 그가 맨유에 있다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