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8/2016  Report by Joshua Kerr
페이지 1 중 2 다음 » 

래쉬포드, 놀라운 이야기 계속

맨유의 스트라이커 마커스 래쉬포드는 이번 경기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다. 후반전 대체선수로 들어간 그는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 맨유에게 득점을 선사했다.

2월, 퍼스트 팀으로 혜성같이 등장한 래쉬포드는 미틸란과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두 번의 데뷔 득점을 하였다. 그는 생동감있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맨유 팬들에게 각인되었고, KCOM 스타디움에서 마지막 득점골을 넣으며, 그의 명성은 더 강력해졌다.

지난 시즌 18번의 출전에서 8번의 득점을 한 후, 래쉬포드는 더이상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기에는 조금 부족하다는 인상을 받았었다. 하지만 그는 토요일 경기에서 결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주며, 그의 모습을 보였다. 

71분쯤 래쉬포드는 에너지가 풀로 차있었고, 화이트 라인으로 크로스했다. 맨유의 막힌 득점을 뚫어주고, 팀에 기여하기 위해 래쉬포드는 헐 시티의 수비를 뚫었다.

래쉬포드는 더 빨리 득점을 할 수 있었고, 슈팅과 함꼐 위험한 달리기의 끝을 낼 수도 있었다. 

경기의 불씨가 꺼져갈때 즈음, 그는 낮은 크로스를 웨인 루니에게 받아, 완벽하게 그의 스타일대로 끌어갔고, 맨유는 승점을 얻을 수 있었다. 득점 순간, 맨유 벤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일어나 기뻐했고, 래쉬포드도 팬들을 향해 달려가 기뻐했다.

MUTV와의 인터뷰에서 래쉬포드는 팀의 경기력으로 이번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