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 August 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포그바는 모든 것을 갖추었다.

무리뉴는 폴 포그바가 "집에 돌아왔다"고 느낀다며 그가 맨유의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모든 것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이 프랑스 출신 선수는 유벤투스에서의 이적 계약을 완료하고 2012년 세리에 A로 떠나며 헤어졌던 그의 이전 클럽으로 다시 돌아왔다. 무리뉴는 그의 감독하에 체결한 네 번째 계약이 성사된 것에 대해 무척 기뻐하며 계약료에 대한 비판을 반박하였다.

"저는 그의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최근 계약에 대해 묻자 이렇게 답했다. "무엇인가 기록을 깨는 일이 일어난다면 종종 논란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요. 하지만 맨유와 같은 클럽들에게만 가능한 일입니다."

"몇몇 댓글들과 감독들이 비판하는 것을 들으며 그들은 이런 문제를 결코 겪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계적인 클럽에게만 있을 수 있는 문제거든요. 그래서 맨유에게는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는 매우 어린 선수이고, 그런 신체 조건과 명민함, 협동 능력과 기술을 갖춘 미드필더는 쉽게 찾을 수 없죠. 그는 모든 것을 가진 선수입니다. 이제 그가 배울 것은 우리와 함께 경기하는 것 뿐입니다. 제가 언제나 말했듯이 그와 같은 슈퍼 플레이어는 누구나 될 수 있지만 축구는 팀이 하는 경기이고 그것이 경기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경기하는 것을 배워야만 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