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8/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헐 시티 0 맨유 1

2016.8.27.토, 프리미어리그 KCOM 스타디움. 득점자: 래쉬포드 90'

맨유가 인터네셔널 브레이크 전에 또 한 번의 승리를 거뒀다. 프리미어리그에서 100%의 경기력을 보여 주고 있는 맨유에서 이번엔 래쉬포드가 승리를 가져왔다.

이번 경기는 맨유가 전반적으로 지배하는 경기였다. 부상 선수가 있었고, 웨인 루니의 우월한 플레이가 있었던 경기였다. 그리고 래쉬포드가 있었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와 동일하게 11명의 선수로 시작했다. 7명의 대체 선수 또한 변화를 주지 않았다. 맨유는 헐 시티와의 경기를 진행했으며, 이번 여름 헐시티는 새 선수를 영입하지 않은 상태였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시작하면서 가장 많이 떠오른 선수는 즐라탄이었다. 즐라탄은 이번에도 마샬의 크로스를 헤딩으로 받아 경기 시작 10분만에 득점 기회를 잡으려 했다. 

맨유가 점유율이 높았지만, 더 이상의 득점기회가 좀처럼 오지 않았다. 폴 포그바와 후안 마타의 프리킥은 둘 다 타겟에 있었지만, 골키퍼가 이를 막아냈다. 헐 시티의 골키퍼는 감독 커티스에 감사했으며, 루니의 슈팅도 막아냈다. 루니는 37분에 마타와의 빌드 업 플레이를 한 바 있었다. 

헐 시티는 그들만의 전반전을 치뤘으며, 로버트 선수가 두 번 정도 기회를 얻은 것 말고는 없었다. 첫 번은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