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8/2016  Report by Jamie Allen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펠라이니에 전화

무리뉴 감독은 관계 변화에 대해 설명하며, 이번 시즌 맨유에서 펠라이니의 위치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전했다.

펠라이니는 본머스와 사우샘프턴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굉장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에레라와 함께 스타팅 라인에 서서, 나중에는 포그바와 중앙 미드필드로 나오기도 했다. 감독은 금요일 밤의 그를 칭찬했으며, 이번 여름 그들이 나눴던 전화 상 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펠라이니는 잘합니다. 관계에 변화가 있어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와 굉장히 기쁩니다. 단순히 전화통화였는데도, 선수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관심받고있지 않다고 생각했던 선수였고, 오히려 자신이 이적시장으로 나가게 될 것이라 생각한 선수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와는 맞지 않을거라 생각했죠."

"아마 맨유 감독으로 프리젠테이션 후 했던 전화가 바꾼것 같습니다. 전화통화에서 지금까지 읽고 본 것은 잊으라 했습니다. 나를 믿고 떠나지 않을거니 확신을 가지라 전했죠."

"그 안의 자신감은 기대하지 않았던 겁니다. 팀이 더 조직적으로 되기 위해, 선수들이 더 자신감을 갖고 임해야하죠. 그는 캐릭. 에레라, 포그바와 함께 뛰었습니다."

맨유는 매우 밝게 시즌의 시작을 맞이하고 있으며, 감독은 맨유 팬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말아달라 전했다. 그리고 그의 스쿼드에 더 끈끈한 관계와 힘을 기르겠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