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4/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 토튼햄과의 원정경기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이번주 원정 경기에서 토튼햄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맨유와의 경기에서 상대가 당황할 정도의 스킬을 보여주겠다 말했다. 

발렌시아는 일요일 에버튼과의 1-0 과의 스코어를 기록한 경기에서 마지막 8분을 뛰었다. 그는 세번째로 벤치에서 나와 경기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장기간 부상을 딛고 풀 매치에 뛸 체력을 복귀하는 중에 있다. 

발렌시아는 토튼햄과의 경기가 잘 해결될 것이라 생각한다 말했다. 6 경기에 두 개의 자리가 달려있으며, 현재 레스터 시티까지 갈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 

맨유가 초점으로 두고 있는 것은 탑 4로의 복귀이며, 리그 우승을 위해 다시 달려가고 있는 것이다. 반 할 감독이 이끌고있는 맨유는 우승 목적지까지 바라보고 있으며, 일요일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도 이를 위해 달릴 것이다.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5월에 열릴 예정이다. 

발렌시아는 최근 MUTV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을 이었다: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리의 자리를 위해 경기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대와 우승을 놓고 경기를 할 때, 예를 들어 토튼햄과 레스터 시티이면, 굉장한 경기가 되겠죠."

"재밌는 경기가 될 겁니다. 하지만 약간은 안타까울 겁니다. 한편으로는요. 스스로 우승을 위해 싸워야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