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4/2016  Report by Jordan Eyre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웸블리 준결승전 기대돼

크리스 스몰링은 토요일 FA컵 준결승 에버튼과의 경기를 앞두고 웸블리로의 원정 경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세 번을 연속으로 이긴 맨유 스쿼드는 현재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다.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 지난주 경기를 치른 후, 맨유는 애스턴 빌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연속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스몰링은 또 한번의 굳건한 수비를 수요일 밤 경기에서 보여주었으며, 맨유의 공격 또한 팰리스를 상대로 굉장했다. 그와 동료 선수들이 이젠 토요일 원정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굉장한 경기가 될 것 같아 상당히 기대됩니다." 맨유에서 웸블리 승리를 세 번이나 겪은 스몰링은 다음과 같이 말을 이었다.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잘 할 수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결승전으로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팰리스의 감독 앨런은 수요일 경기와는 달리 여러 변화를 준 반면, 준결승 전에서도 의심할 여지없이 그렇게 할 것으로 보인다. 스몰링은 맨유 편에서 강하게 밀어붙이며 시작할 것으로 보고, 감독의 선발 선택이 맨유를 잘 이끌것이라 말했다. 

"지난 경기는 안정적인 승리였습니다. 제 생각에 우린 시작부터 끝까지 경기를 잘 컨트롤한 것 같습니다. 많은 기회를 만들었고, 토요일을 앞두고 기분이 좋습니다."

맨유는 클럽의 첫 FA컵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