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4/2016  Report by Jordan Eyre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블린트와의 호흡 좋다

크리스 스몰링은 달레이 블린트와 함께 맨유 수비의 중심을 책임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파트너십은 맨유의 인상적인 수비 기록에 핵심이 되어가고 있다. 

마샬의 후반전 스트라이크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일요일에 열린 에버튼과의 경기에 1-0으로 승리하며 가치를 따질 수 없을만큼의 인상을 가져왔다. 반 할 감독의 맨유는 시즌 15번째 클린 시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5/16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어떤 때보다 잘 해내고 있다. 

스몰링은 자신의 명성에 대해 칭찬을 받고 있으며, 블린트와 빛나는 한 때를 보내고 있다 전했다. 블린트는 그의 센터백 동료이다.

"우리가 서로 의지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고, 어떤 위험에 처하든지 믿음이 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는 설명했다. "우린 서로를 충분히 믿고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될수록 우리의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될 거라 생각합니다."

"매 경기마다 그리고 경기력이 향상될 때마다, 블린트는 어떤 비판도 하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 블린트는 최고의 센터 백 중 한명입니다. 클럽에 합류하며, 블린트는 부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매우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목표 달성에 힘쓰는 선수이기도 하죠. 미드 필드에서도 그랬고, 센터백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함께 활동하기 아주 좋은 선수입니다."

"그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