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4/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슈네이덜린, 발전한 모습에 기뻐

모건 슈네이덜린은 맨유에서의 첫 시즌을 보내는동안 발전한 모습에 대해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향상될 부분에 대해 고민하며, 매일 노력하겠다 덧붙였다. 

사우샘프턴에서 이번 여름 이적한 프랑스 미드필더 슈네이덜린은 이번 시즌 팀의 가장 굳건한 경기력을 가진 선수 중 하나가 되었다. 

26세의 이 선수는 맨유 선수로서의 생활을 매우 즐기고 있으며, 아직 향상될 부분이 많다고 전했다. 그는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것에 대해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큰 기대를 갖고 여기 처음 왔을 때, 우승을 위해 뛰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면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철학이었고, 모든 면에서 새로웠습니다." 에버튼 전이 시작되기 전 인터뷰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을 이었다. 

"몇몇 좋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기에서 그리고 저만의 시간에서 매번 배워야할 부분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향상시킬 제 자신의 부분에 대해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이 시작하고부터 저는 계속해서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아직 많은 분들께 보여드려야할 부분이 많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우승 레이스에 포함되지 못했다는 실망감에도 불구하고 반 할 감독의 맨유는 아직 탑 4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