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4/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샬, 해리 케인의 최고의 선수

맨유의 스타 앤서니 마샬은 그의 동료인 해리 케인에게 굉장한 인상을 받았다. 헤리 케인은 이에 앞서 이번 시즌 토튼햄의 우승 도전에 있어 가장 주된 요인은 22번째 득점이라 말했다. 

토튼햄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2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두인 레스터 시티와는 7점 차이를 보이고 있다. 맨유는 일요일 오후 화이트 하트 레인으로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케인은 이미 지난 시즌 그의 리그 스트라이크 통산을 이미 경기에서 다 보여주었으며, 토튼햄의 큰 에너지를 보여주는 경기를 치렀다. 

"그는 최고의 선수입니다. 게다가 어리기까지 하죠. 작년에 그는 최고의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가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는 관중들을 아주 즐겁게 하며 경기를 끌어나가는 힘이 있죠."

"토튼햄은 수비가 매우 탄탄한 팀입니다. 공격적이기도 하고, 하나의 팀으로서 안정감이 있는 팀이죠. 선두까지 올라갈 많은 능력이 있는 팀이고, 그래서 현재 2위까지 올라간 것이라 생각합니다."

토튼햄은 이번 시즌 홈에서 겨우 두 번의 패배만 맞았을 뿐이며, 에버튼과 맨유의 경기에서 득점을 한 마샬은 맨체스터 시티의 압박을 이겨내고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챔피언스리그 마지막 스팟을 차지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