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4/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2 크리스탈 팰리스 0

프리미어리그, 2016.4.20. 올드 트래포드, 득점자: 델라니(자책골) 4', 다르미안 55'

맨유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이기면서 탑 4의 라이벌인 아스널, 맨시티와의 간격을 좁혔다. 토요일 FA컵을 준결승을 앞두고 최대한의 능력치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델라니의 자책골과 다르미안의 득점으로 지켜낸 이번 경기의 승리는 목요일 웨스트 브롬위치와의 경기를 앞둔 아스널보다 한 점 차이만 남겨두도록 만들어주었다. 마누엘의 맨체스터 시티와는 2점으로 격차를 줄일 수 있었다.

반 할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는 애스턴 빌라와는 다른 3가지 차이점을 두었다. 다르미안, 린가르드, 마샬을 다시 불러들였으며, 4-3-3의 대형을 갖췄고, 웨인 루니가 미드 필드에서 슈네이덜린, 마타와 함께 뛰었다. 

주장은 래쉬포드의 뒤에서 더 깊은 역할에 충실했으며, 래쉬포드의 백 힐 패스를 다르미안이 받았다. 맨유는 4분만에 리드를 할 수 있었다. 레프트윙 크로스가 급작스럽게 상대에게 넘어가서 델라니가 자책골을 넣게 되었다. 

마샬, 루니, 래쉬포드, 린가르드는 모두 전반전의 노력으로 득점을 하려 노력했다. 하지만 줄리안은 상황에 맞는 탄탄한 수비를 보여주었다. 전반 45분동안 템포와 깔끔한 엣지가 부족한 경기였으며, 특히 팰리스는 약간 그래보였다. 팰리스의 선수들이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