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4/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1 애스턴빌라 0

프리미어 리그, 2016.4.16. 올드 트래포드, 75411명 관람, 득점자: 래쉬포드 32'

맨유는 애스턴빌라와의 이번 경기에서 1-0의 승리를 거두며, 4위의 라이벌에게 압박을 주게 되었다. 이번 경기에서의 득점은 마커스 래쉬포드이며, 전반전 슈팅이 골로 연결되었다. 

반 할 감독은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와는 달리, 5가지의 변화를 주었다. 경기는 처음부터 긴장감이 감돌았다. 

조던은 경기에서 첫 득점을 시도했었으며, 멤피스의 골대 근처 프리킥에서 이어진 로호의 헤딩은 이번 경기 오프닝한 지 10분 지났을 뿐이었다. 꾸준한 접근법을 택했으며, 레스콧은 래쉬포드 센터로부터 그만의 골을 만들며, 긴장감을 깔끔하게 사라지게 도와주기도 했다. 

후안 마타는 위험한 포지션에서 애썼는데, 날카로운 터치가 가미된 슈팅을 선보였다. 이전 맨유 선수였던 리차드슨도 또한 각별한 노력을 시도했다. 펠라이니의 헤딩이 그에게 가까이 떨어졌을 때 말이다. 전반전 중 가장 빛나는 순간을 꼽자면, 32분째 미드필드에서 레스콧에 의해 파울을 당했던 루니의 순간이다. 루니는 세트피스를 뚫고 지나며, 발렌시아를 연상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오른쪽 뒤의 패스가 중간으로 들어왔다. 그리고 래쉬포드는 브래트를 상대로하여 결승골을 넣을 수 있었다. 이로써 그는 12경기에서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