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4/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FA컵 준결승 전 부상 업데이트

반 할 감독은 FA컵 에버튼과의 준결승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 부상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3명의 장기 결장자와 함께 웸블리로의 원정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선수들에 대한 소식이다. 

루크 쇼는 개인적으로 체력 훈련을 받고 있으며, 점점 상태가 좋아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하지만 아직 경기에 나설만큼은 준비가 되지 못했다. 아드낭 야누자이도 퍼스트 팀에 함류하기 위해 체력을 쌓고 있는 단계이며,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는 이번 시즌 다시 뛰지는 못할 것으로 생각된다. 

크리스 스몰링은 수요일 밤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의 충돌로 약간 절뚝거리는 부분이 있었지만, MUTV와의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상 없다는 말을 전해왔다. 

클럽 공식 채널을 통해 목요일 반 할 감독은 부상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스쿼드는 거의 완벽해지고 있습니다. 쇼와 슈바인슈타이거가 아직 뛸 수 없지만, 아마 야누자이도 그렇겠죠. 세컨드 팀에서도 아직 뛸 수 없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선수들이 다들 꽉 차있으니까요."

웨인 루니는 미드필드에서 모습을 보였으며, 78분에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대체 선수로 임했다. 토요일 경기에서도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루니의 인상에 대해 반 할 감독은 입을 열었다: "물론 영향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