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4/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팰리스 전 복귀 준비

안데르 에레라가 맨유 스쿼드에 수요일 크리스탈 팰리스 전을 기회로 복귀하려 준비중이다. 반 할 감독은 지난번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는 부상자가 없었다 전했다. 

에레라는 토요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 참여하지 못했다.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는 선발되었으나, 잠잠히 때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프리미어 리그 중반이 되어, 맨유는 아스널과 맨시티의 압박을 잘 이겨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슈바인슈타이거, 야누자이, 쇼는 사이드 라인에 남아있다. 9월에 당한 다리 부상으로 지금까지 회복중인 쇼는 최근 회복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을 알렸다. 

MUTV에서 반 할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을 전했다: "현재 부상에 대한 문제는 없습니다. 장기 부상인 선수들만 남아있습니다. 슈바인슈타이거, 쇼, 야누자이요. 에레라도 곧 복귀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요일 FA컵 에버튼과의 준결승을 치르게 되는 것이 그의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물론 영향이 있겠죠. 하지만 모든 경기가 다 같을 겁니다."

"경기를 치러야한다는 것도 알고 있고, 몇몇 선수들이 너무 많은 경기를 치르다보니, 힘들어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로테이트 시스템으로 진행중인 겁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다른 리그에서보다 더 로테이트를 해야합니다. 프리미어리그의 리듬에 맞추기 위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