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4/2016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위대한 전설 보비 찰턴을 말하다

클럽 역대 최다 출전 기록을 보유하고 라이언 긱스가. 보비 찰턴 경에 대해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관련된 모두에게 강력한 영감을 불어넣는 주인공이라는 것이 긱스의 말이다. 긱스 역시 보비 찰턴 경에게 위대한 영감을 얻었다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맨유는 2008년 5월 모스크바에서 유러피언컵 챔피언에 올랐다. 클럽 역사상 세 번째 일이다. 당시 경기를 통해 클럽 최다 출전 경기 기록을 갈아치운 주인공이 긱스다. 종전 기록은 보비 찰턴 경이 보유했다. 현재 수석코치로 팀을 지휘하는 긱스는 보비 찰턴 경 덕분에 자신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MUTV와이 인터뷰에서 긱스는 "보비 찰턴 경은 언제나 친절하고 격려를 한다. 유소년선수 시절 부터 마흔이 되어 1군을 누빌 때 까지 보비 찰턴 경이 언제나 조언을 줬다. 내 경력 내내 큰 영향을 준 분이다"

"보비 찰턴 경은 언제나 어린 선수들의 플레이를 지켜보고 조언을 준다. 유소년 경기는 물론 리저브 팀의 경기도 자주찾고, 팀의 프리시즌 투어에도 동행하고 있다. 전세꼐 팬들을 만나며 자신이 가진 열정과 팀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선수들에게 격려도 하고, 고쳐야 할 점들도 많이 보여주고 있다"

오는 주말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올드 트라포드의 남측 스탠드는 보비 찰턴 스탠드로 이름이 바뀐다 현역 시절 월드컵 우승, 유러피언컵 우승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