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4/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펠라이니, 끝내기를 잘해야

마루앙 펠라이니는 맨유가 프리미어리그와 FA컵 마무리를 잘 해야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미드필더를 맞고 있는 펠라이니는 지난주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맨유가 웸블리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며, FA컵 준 결승 에버튼과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탑 4를 위한 레이스도 여전히 진행중이며, 지난 토요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1-0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었다. 

맨유는 또 한번의 홈 경기를 수요일 밤에 치르게 되는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준결승 자리를 앞둔 경기를 치르게 된다. 공식 경기 프로그램 일정 중 하나인 인터뷰에서 펠라이니는 이번 시즌의 마무리를 맨유의 궁극적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전했다. 

"이번 시즌의 리그는 제정신이 아니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포인트를 잃었죠. 그래서 우리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싸워야합니다. 우승을 위해 더 잘해야하죠. 그걸 원하는 겁니다. 하지만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경기를 위해 뛰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을 잘 치러야한다는 것도 알고 있죠. 힘들겁니다. 하지만 다른 팀들과의 경기에서 잘 해야합니다. 탑 4에 들기위해 뭐든 하려고 노력할겁니다."

수요일 경기는 맨유 선수들에게 남은 3번의 홈 경기 중 하나이다. 나머지 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