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4/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올해의 팀에 지명

맨유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는 20개 프리미어 리그 팀 중 PFA 올해의 팀에 선정되었다. 이번이 3번째 지명이다. 

20개 프리미어리그 팀에 속해있는 모든 선수들은 이번 시즌 선발에 투표대상이었으며, 데 헤아가 그의 커리어 상 3번째로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데 헤아는 이전 2012/13 시즌과 2014/15 시즌에 이미 후보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맨유의 영향력있는 선수인 데 헤아는 반 할 감독의 스쿼드의 멤버이며, 레스터 시티, 토튼햄, 아스널, 웨스트 햄에 있는 선수들이 데 헤아의 경쟁 상대이다. 

PFA 올해의 팀: 다비드 데 헤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헥토르 벨레린(아스널), 웨스 모건(레스터시티), 토비 알데르베이럴트(토튼햄 홋스퍼), 대니 로즈(토튼햄 홋스퍼), 리야드 마레즈(레스터시티), 델레 알리(토튼햄 홋스퍼), 은골로 캉테(레스터시티), 디미트리 파이예(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해리 케인(토튼햄 홋스퍼), 제이미 바디(레스터시티).

전통적으로 PFA는 일요일 밤 매년 만찬회를 열어 올해의 팀을 선정한다. 하지만 프리미어 리그 후 목요일부터 풀어지며, 소셜 미디어에 사진이 올라가게 된다. 조직의 웹사이트 글이다:

"PFA는 공인으로 인식되는 선수들이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에 약간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팀을 대표하는 선수들로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