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4/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르미안, 커리어 최고의 골 기록

마테오 다르미안은 이번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2-0의 스코어로 승리하는데 많은 이유로 축하받아 마땅하다. 그는 이번 경기 후 MOM도 수상했다. 

다르미안은 현재 팀 내 수비를 맡고 있으며, 수요일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마법같은 순간을 만들어냈다. 그는 델라니의 실패한 클리어런스를 기회로 삼아 경기 55분에 왼발 슈팅을 기록했다. 스트래트포드 앤드의 맨 앞 패널티 지역에서 슈팅을 하여 이를 득점으로 연결시켰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다르미안은 그의 클럽 첫 골에 굉장히 만족해했으며, 또 다른 이유에서의 축하를 받았다.

"득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제 맨유 첫 골이어서, 매우 행복합니다. 제게는 놀라운 일이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득점에 제가 거의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이죠. 저도 경기에 승리하는데 팀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수요일이 왜 특별하냐는 이유에 대해 그가 덧붙였다: "제게는 최고의 득점이었습니다. 또 다른 이유가 있기도 합니다. 저와 제 여자친구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어서, 그녀에게 큰 선물이 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맨유는 이제 토요일 FA컵 준결승전에 초점을 맞추어 에버튼과의 경기를 준비중이다. 다르미안은 이 상황을 앞두고, 웸블리에서 그의 첫 출전이 성사될지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