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4/2016  Report by Mark Froggatt, Jordan Eyre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부상 소식 전해

크리스 스몰링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감독은 FA컵 준결승전에 그가 복귀할 것으로 본다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 후 소식을 전했다.

수비를 맡고있는 크리스 스몰링은 이번 시즌 뛰어난 기량을 펼치고 있으며,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프리미어리그 승리에 안정성을 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하지만 부상이 발견되어 이번 토요일 에버튼 전에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지만 MUTV와의 인터뷰에서 스몰링은 괜찮다는 소식을 전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0/50 확률입니다. 감독님께서 잠시 세우셨지만, 심각하지 않은 부상으로 생각합니다."

스몰링은 편안한 밤을 즐겼으며, 맨유 선수들도 약간의 휴식이 필요하다 전했다. 맨유의 수비는 이번 시즌 34리그 경기에서 17번째 클린시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기쁘다 전했다. 

"수비 기록이 아주 자랑스럽습니다. 특히 백 4요. 자신의 역할에 충실히 임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클린 시트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린 서로 라인을 지키고, 계속 의견을 이야기합니다. 그래야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으니까요." 맨유는 비교적 기쁜 한 주를 보냈으며, 팰리스, 애스턴 빌라와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