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4/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결승까지

마이클 캐릭은 맨유가 에버튼과의 준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결승으로 진출한다는 상황에 말을 잇지 못했다.

앤서니 마샬의 93분 득점으로 맨유는 다음달 열리는 결승에 크리스탈 팰리스 또는 왓포드와 경기를 하게 된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캐릭은 본능적으로 기쁘다는 말을 먼저 했다. 하지만 미리부터 결론을 지으려 하지 않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지난번 느꼈던 감정이 기억이 안납니다. 대단한 경기였어요. 우린 전반전에 매우 잘했습니다. 몇 번의 기회가 있었고, 우리가 거의 경기를 이끌어가고 있었습니다."

"후반전에 상대가 치고 나오더군요. 상대도 모든 것을 걸고 우리와 경기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선수들과 백룸 스탭들, 팬들에게 이번 승리는 정말 믿을 수 없을만큼 기뻤을 겁니다."

"전반전에 우리가 경기를 점유하고 있었습니다. 후반에는 경기를 따라잡기 위해 상대가 치고 나왔죠. 이게 FA컵입니다. 준결승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죠. 우린 경기에서 인내하고, 기다릴줄 알아야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잠시 그러고 있는동안 득점을 했습니다."

"큰 영향을 미치진 않았어요. 어쨌든 이겼으니까요. 우린 정말 행복합니다. 하지만 미리 판단하지 않겠습니다. 이제 제일 중요한 결승이 남았으니까요. 홈으로 돌아가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신납니다. 우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