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4/2016  Reported by Adam Marshall &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애스턴빌라전 대비 선수단 소식

애스턴빌라와의 경기를 앞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승리가 절실하다. 루이스 판할 감독은 선수단 상황을 알렸다. 에레라가 부상으로 결장할 가능성이 있다.  주중 웨스트햄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다.

주장 웨인 루니는 최근 1군 경기에서의 본격적인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주중 21세 이하 팀 경기를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렸고 그리고 웨스트햄과의 FA컵에서 교체로 활약했다. 판할 감독은 더 많은 시간을 부여할 거싱라고 했다.

슈바인슈타이거는 올 시즌 복귀가 힘들다. 루크쇼는 복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의료진은 "잘 하고 있다"고 감독에게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팰리스와의 다음 주중 경기 역시 스쿼드에게는 부담이다.

"에레라가 부상을 당했는데 자세히 모르겠다 중요한 것은 2일 내에 회복을 해야한다는 사실이다. 지속되는 문제다. 많은 대회에서 많은 경기를 소화하는 것이 원천적인 문제다"

"루니는 언제나 경기 출전을 원한다.  더 많은 시간을 부여할 것이다. 경기를 통해 발전하는 선수다. 20분을 줄지 그 이상을 줄지는 아직 모르겠다. 시간은 늘릴 것이다. 루니는 팀에 필요한 선수다"

"슈바인슈타이거는 올 시즌 경기에 나서기 힘들다. 다음 시즌에는 준비가 될 것이다. 유럽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