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 September 2015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앤서니 마샬과 계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AS모나코의 앤서니 마샬과의 계약을 체결했다. 앤서니는 4년 계약을 맺었으며, 계약 연장 옵션도 추가했다. 

마샬은 19세의 선수로, AS 모나코에서 70번의 출전을 했으며, 2013년 합류한 이후로 총 15번의 득점을 하였다. 그는 U16레벨에서부터 U21에 이르기까지 계속해서 두각을 드러내왔던 선수이며, 8월 28일 처음으로 시니어 네셔널 팀에 호명되었다.

앤서니 마샬의 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게 되어 굉장히 기대됩니다. AS 모나코에서의 시간을 즐겼으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팬분들의 성원에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프리미어리그에서 뛰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에 이렇게 합류하게 되어 믿기지 않습니다. 모든 축구선수들의 꿈이기도 할 겁니다. 새로운 동료분들을 만날 생각에 기대되며, 루이스 판 할 감독님을 만나 함께하게 될 것이 기대됩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의 말:

“앤서니는 타고난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굉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죠. 우리는 그를 쭉 지켜봐왔습니다. 그리고 AS 모나코에서 발전해나가는 그의 모습을 보았죠.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에게 꼭 맞는 팀이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