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9/2015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뚜기, 맨유와 드림사커스쿨 성황리 개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파트너인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맨유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2015 드림사커스쿨 윈 투게더'를 개최했다.

오뚜기와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함께 하는 축구교실은 맨유 코치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어린이들에게 맨유의 축구 정신과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행사로, 올해는 아시아 선수 최초의 맨유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의 축구영웅인 박지성 선수가 참석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맨유 앰배서더 박지성과 함께하는 축구 전술 워크숍, 미니 토너먼트 게임, 박지성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하는 어린이 Q&A 시간과 사인 및 포토타임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은 맨유 코치들의 1대1 맞춤형 레슨과 생활영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는 총 48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해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맨유 사커스쿨 유니폼과 수료증, 메달 등을 받았다. 드림사커스쿨 참가비 2만원은 대한민국 축구사랑 나눔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박지성은 "마냥 행복하다. 어린 시절을 생각하면, 승부보다 축구를 한다는 것 자체가 즐거웠다. 오늘 만난 아이들도 지금 그런 기분일 것 같다"며 "오늘 만난 초등학교 아이들에게는 즐겁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