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9/2015  Reported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슈나이덜린, '팀 정신 대단했다'

모건 슈나이덜린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팀 정신을 칭찬했다. UEFA 챔피언스리그 볼프스부르크와의 승리 후 가진 인터뷰다.

맨유는 30일(현지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가진 경기에서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2-1 승리했다. PSV와의 앞선 경기에서 패배한 후 거둔 귀중한 승리다. 후안마타, 크리스 스몰링이 득점포를 가동했다.

슈나이덜린에게는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승리였다. 승점 3점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정말 중요한 승리였다. PSV와의 경기에서 패배한 후 결과가 필요했다” 슈나이덜린이 MUTV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소감이다.

“승리해 기쁘다. 경기가 끝날 때 까지 열심히 싸웠다. 마지막 20분은 볼프스부르크가 거세게 공격을 해 어려웠다. 하지만 승리를 지킬 수 있었다”

“볼프스부르크는 대단한 팀이다. 대단한 선수들도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먼저 실점했고 따라잡아야 했다. 전반에 기회가 많았고 득점도 할 수 있었는데, 결국 동점골을 뽑아냈다. 그리고 추가골로 2-1로 앞섰다. 이후 상대의 공격은 더욱 거세게 펼쳐져 어려웠다. 중요한 승리를 잡았다”

“큰 경기였고 이런 경기를 통해 성장할 수 이있 기회라고 본다. 유럽의 팀들을 상대로 활약할 수 있어 기쁘고 꿈이 이어지는 기분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