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9/2015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2-1 볼프스부르크

득점자 :칼리퀴리 4’ 마타 34, 스몰링 53 | 챔피언스리그 | 올드트래포드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해 첫 승리를 거뒀다. 후안 마타와 스몰링의 득점이 올드 트래포드에서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2-1 승리를 이끌었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한 맨유는 B조 예선 첫 경기인 PSV와의 원정 경기에서 패배했다. 승리가 필요했고, 올드 트래포드에서는 긍정적 결과가 기다리고 있었다. 향후 CSKA 모스크바와의 원정 경기를 앞둔 상황에서 소중한 승점 3점이다. 모스크바는 홈에서 PSV에 3-2로 승리했다.

경기 전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승리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하지만 전반 4분 다니엘 칼리귀리에게 실점하며 어려운 경기를 했다. 칼리귀리는 다비드 데 헤아의 선방에 맞서서 박스 안에서 날카로운 득점력을 뽐냈다.

하지만 맨유는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를 중심으로 반격의 고삐를 죄었다. 슈바인슈타이거는 하프 발리 슈팅까지 시도하며 반격했다. 전반 25분에는 마샬과 루니가 서로 패스를 주고 받으며 공세를 펼쳤다

전반 34분 결국 칼리귀리를 상대로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후안 마타가 나서서 동점골을 작렬시켰다. 이후 경고까지 발생하며 양팀은 격렬하게 맞섰지만 전반은 종료됐다.

전반 통계
점유율 맨유 61% 볼프스부르크 39%
슈팅: 맨유 11 볼프스부르크 2
유효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