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9/2015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3 다음 » 

마샬, 대표팀 데뷔 가능성

새로 영입된 프랑스 대표 앤서니 마샬을 포함한다른 맨유의 각국 대표 선수들이 이번 주부터 다음주까지 A 매치를 맞이한다.

마샬은 프랑스 대표로 금요일에 포르투갈을 상대로 친선전을 가지고, 월요일에는 세르비아와 맞붙는다. 프랑스 대표팀에는 슈나이덜린도 포함되어 있다.

달레이 블린트의 아버지 다니 플린트는 네덜란드 대표팀 지휘봉을 잡고 첫 경기를 가진다. 유로 2016 예선 아이슬란드와 목요일에 맞붙는다. 이 경기에는 블린트와 데파이가 소집되었다. 이후 네덜란드는 일요일 터키와 맞붙는다.

E조에서 선두인 잉글랜드는 산마리노, 스위스와 경기한다. 웨인 루니, 마이클 캐릭, 크리스 스몰링, 루크 쇼가 소집되고 다른 잉글랜드 U-21 대표에 제임스 윌슨, U-18 대표에는 윌리엄스도 소집되었다.

다비드 데 헤아와 후안 마타는 스페인 대표로 유로 2016 예선 슬로바키아 전과 마케도니아 전에 소집되었다. 또는 이번 주 블로그에서 "스페인을 위해 뛰는 기회는 언제나 기쁘다. 이번 두 경기는 정말 중요하다. 슬로바키와의 경기는 내가 아스투리아스에 살던 시절 레알 오비에도의 경기를 보러 가던 에스타디오 다 카를루스 타투티에레에서 개최되기에 더욱 특별하다”고 했다.

또한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와 마테오 다르미안도 각각 독일 대표팀과 이탈리아 대표팀에 소집되었다. 독일 대표팀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