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10/2015  Reported by Gemma Thompson

맨유 듀오, 유로 2016 본선 진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마테오 다르미안이 아제르바이잔과의 EURO 예선에서 이탈리아 대표팀에서 첫 골을 기록하며 본선 출전권 획득에 공헌했다.

다르미안은 아제르바이잔과의 경기에서 후반 20분 득점포를 가동하며 이탈리아의 3-1 승리에 공헌했다. 이탈리아는 잔여 경기 결과와 관계 없이 H조 2위를 확보했다. 이탈리아는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이탈리아는 다르미안 외에 스테판 엘 샤라위 등이 득점했다

벨기에 대표팀의 마루앙 펠라이니 역시 승리를 맛봤다. 벨기에는 안도라와의 경기에서 4-1 대승을 거뒀다. 펠라이니는 출전하지 않았지만 이날 승리하며 B조 선두로 올랐다. 같은 조 2위인 웨일즈 역시 내년 프랑스에서 열리는 EURO 2016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벨기에는 케빈 더 브라이너 등의 골로 전반 2-0으로 앞섰다. 후반들어 한 골을 내줬지만 아라즈 등의 추가 득점으로 승리했다. 도르트문트 임대 중인 아드낭 야누자이는 출전하지 않았다.

블린트와 데파이가 활약하는 네덜란드는 카자흐스탄에 2-1로 승리했다. A조 3위 터키가 체코에 승리해 순위 변동은 없지만 플레이오프 진출의 불씨는 있다. 최종전에서 네덜란드가 체코에게 승리하고, 터키가 아이슬란드에 패배하면 가능하다.

더 많은 뉴스 : 루니의 특별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