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10/2015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아스널에게 0-3 패

득점자: 산체스 6,20, 외질 7 | 2015년 10월 4일 | 에미레이츠 | 64,084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불런던 원정 경기애서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전반 20분 동안 세 골을 내주며 0-3으로 패했다.

맨유는 최전방에 마샬을 배치하고 멤피스, 루니, 마타가 뒤를 도왔다 중원에는 캐릭과 슈바인슈타이거가 나섰고 수비에는 블린트 스몰링, 좌우 풀백에는 다르미안과 영이 나섰다. 골키퍼에는 데 헤아가 출전했다. 측면 수비, 특히 왼쪽 수비 대체자원이 주목을 받았는데 판 할 감독의 선택은 애슐리 영이었다.

맨유는 전반 6분만에 산체스에게 실점했다. 그리고 1분 후인 전반 7분 외질에게 추가골을 내줬다. 반면 맨유의 전방 자원에게는 볼 배급이 쉽지 않았고 공격 기회도 쉽게 만들어내지 못했다.

중원에서의 짜임새를 높여가는 사이 아스널은 전반 20분 산체스가 다시 한 번 득점포를 가동하며 세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전반 초반 낮은 점유율을 선보였던 맨유는 서서서히 조직력을 찾아가며 슈팅을 시도했지만 산체스의 선방에 막혔다. 더불어 아스널 수비의 압박 역시 강하게 맨유 공격수들을 묶었다.

아스널은 공격에 월컷, 외질, 산체스 램지가 나섰고, 코클랭, 카조를라가 중원을 채웠다. 수비는 배예린, 메르데차커, 가브리엘, 몬레알이 나섰고 골키퍼는 체흐였다.

전반이 끝나갈 수록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