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윌슨의 임대를 말하다

 Aon 트레이닝 콤플렉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한 루이스 판 할 감독에게 많은 질문이 쏟아졌다. 그 중 하나는 제임스 윌슨의 임대였다.

최근 공격력에 대한 지적을 받고 있는 시기에 공격수를 다른 팀으로 보낸 다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는 일부 팬들이 있다는 의견이다.루이스 판 할 감독은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고, 판단이 옳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금까지 윌슨은 팀에 공헌할 기회가 없었다. 프리미어리그와 캐피털 원 컵 경기에 조금 출전했다. 18명의 선수 명단에 항상 이름을 올렸던 것도 아니다. 그의 나이 정도의 선수는 실전 경험이 필요하다. 팬들이 이번 결정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격력에 문제가 있기에 임대를 보내야 하지 말야야 한다는 말도 있지만,  그것은 단기적인 생각이다 "

"우리가 보유한 선수들에게 무엇이 더 좋은지를 생각해야 한다. 현재 윌슨은 높은 수준에서 플레이 할 기회가 별로 없다. 하지만 성장 가능성이 있다. 기회를 얻어 성장의 기회를 얻어야 한다. 그리고 다시 돌아올 때 성장해 돌아올 것이다. 우리가 필요하면 중간이라도 데려올 수 있다"

맨유는 이틀 전 아인트호벤과의 경기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거뒀다. 최근 일곱 경기에서 네 번째 무승부다. 판 할 감독은 팬들의 비판을 이해한다면서도 자신의 이유를 명확히 설명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