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11/2015  Reported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긍정적인 승리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후안 마타가 WBA전 이후 긍정적인 전망을 밝혔다. 선두 경쟁에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으리라는 반응이다.

맨유는 8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트래포드에서 WBA와 경기를 가졌다. 2-0으로 승리하며 승점 3점을 쌓았다. 4위를 유지했고, 지난 22일간 7경기를 치른 강행군도 끝냈다. 이제 A매치 휴식기에 돌입한다

마타는 경기 내내 좋은 모습을 보였고 후반 종료 직전 PK를 성공시키며 쐐기를 박았다.

"아직 시즌이 종료될 때 까지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 매 경기 최선을 다 해야 한다. 지난 한 달은 다소 힘들었다. 어려운 경기도 있었지만 우리가 자리를 잘 지켰다고 본다"

"이제는 앞으로 펼쳐질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 선수들은 각자의 대표팀의 경기에 최선을 다 하고 돌아올 것이다. 11월과 12월에도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 최고의 성적을 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마타는 팀이 최근 7경기 중 6경기 연속 무실점에 대해서도 칭차했다. 데 헤아, 스몰링, 블린트 등의 활약에힘입은 무실점이다.

"정말 수비적으로는 대단했다. 데 헤아는 세계 최고의 수준을 보여줬고 수비진들 역시 간결한 수비로 보답했다. 이제 우리의 초점은 승리에 맞춰야 한다"

더 많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