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5/2015  Report by Ryan Grant

빅토르 발데스의 데뷔전 반응

빅토르 발데스는 아스날과 1-1 무승부를 기록한 그의 맨유 데뷔전을 엄청났다고 표현했다.

발데스는 15분을 남기고 부상당한 데 헤아를 대신해서 경기에 출전했다. 그리고 올드 트램포드에서 환영을 받았다.

비록 발데스는 굴절된 공에 대해서 아무 반응도 보일 수 없었지만 그는 당황하는 기색을 보이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팬들이 보내준 지지에 감사한 마음을 보였다.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비드는 매우 빠르게 경기장을 나갔고 저는 경기장에 올라야 했습니다. 올드 트램포드에서 경기를 한다는 것은 정말 굉장한 일입니다. 팬들은 저를 반겨주었고 그 때문에 저는 기쁩니다."

"결과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좋은 상황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운이 좋게 득점에 성공했지만 데뷔를 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모든 상황이 갑작스러웠습니다. 빠르게 데 헤아가 경기장을 나갔고 누군가 저에게 경기장으로 들어가라 말했습니다."

"최근 동안 정말 완벽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저의 동료들은 저를 잘 대해주었고 코치들도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모두 잘 대해줬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영받고 응원받는 것은 축구선수에게 가장 가치있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