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5/2015  Report by Mark Froggatt

캐릭, 부상으로 시즌 아웃

루이스 판 할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클 캐릭의 부상이 생각보다 심각해서 올 시즌 더는 경기에 나설 수 없다고 확인했다.

팀의 부주장은 지난 달 맨유의 4-2 승리로 끝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막판 부상을 당했고 이후 첼시전과 에버턴전,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전에 결장했다.

좋은 소식은 가벼운 부상으로 웨스트 브롬전에 나서지 못했던 루크 쇼가 현지 시간으로 토요일 열리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는 나설 수 있다는 것이다. 조니 에반스 역시 경기에 나설 수 있지만 감독은 그의 "경기 감각"이 떨어져 있다고 전했다.

판 할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캐릭은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우리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심각하다"고 설명했다. "모든 노력을 해 봤지만 이제는 다음 시즌을 생각하고 있다. 올 시즌은 더 뛰지 못할 것이다. 이제는 다음 시즌에 초점을 맞추면서 개막에 맞출 수 있도록 준비하는 편이 낫다."

"통계를 보면 그가 얼마나 중요한 선수인지 분명히 드러난다. 하지만 우리에겐 오른쪽 측면 홀딩 미드필더밖에 없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이기도 하다. 올 시즌 내내 이야기해 왔던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의 다음 시즌을 내다보는 판 할

"캐릭은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우리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심각하다. 모든 노력을 해 봤지만 이제는 다음 시즌을 생각하고 있다. 올 시즌은 더 뛰지 못할 것이다. 이제는 다음 시즌에 초점을 맞추면서 개막에 맞출 수 있도록 준비하는 편이 낫다."

- 루이스 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