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5/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판 할, 디페이에 대한 계획

멤피스 디페이가 루이스 판 할 감독의 말에 따르면, 그의 능력으로 맨유와 계약을 맺게 되었다 밝혔다. 감독이 맨유를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미리부터 하지 말자고 말한 바 있지만 말이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치고 나면, 디페이는 PSV 에인트호반을 떠나, 맨유로 이적하게 된다. 여름 이적시장이 7월 1일에 열리면, 디페이는 유럽 축구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클럽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그는 브라질 월드컵에서 두 골을 넣은 바 있으며, 이번 시즌 모든 경기에서 25번의 골을 넣은 바 있다. 

가장 최근에 디페이는 엘살바도르의 탑 골 스코어 선수 상을 받았으며, 황금 부츠 상을 받은 가장 어린 선수이다. 전설적인 브라질의 호날두 선수 이후 처음이다. 그는 1994/95 시즌의 PSV에서 30골을 넣었다. 

디페이를 기대하고 있는 맨유 팬들에게는 굉장히 흥분되는 소식으로 다가왔을 것이다. 그리고 United Review에서 기고한 바와 같이, 감독은 더 많은 기대감을 표했으며, 조금만 더 참자고 이야기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판 할의 계획

"저의 계획은 디페이는 한 선수로 키우는 겁니다. 하지만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겠죠. 프리미어 리그는 매우 어려운 곳이니까요. 그리고 그에게도 페이스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할겁니다. 이 나라의 축구에 대한 본성도 알아야 하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