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5/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새 훈련장에 만족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에이온 훈련장에 설치된 세 개 훈련장이 맨유의 실력향상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 믿고 있다. 새로 설치된 훈련장은 올드 트램포드 면적의 두 배가량 된다.

지난 여름 판 할 감독이 맨유로 부임한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맨유에 가장 최신 기술이 반영되어있는 훈련장을 설치하기 위해, 세밀하게 살피는 일이었다. 그가 본 것에 대해 매우 인상깊게 여겼으며, 판 할 감독은 퍼스트 팀 스쿼드로 사용되는 세 개의 훈련장에 중요한 변화를 요청했다.

에이온 훈련장의 관리인인 조 펨버튼과 그의 팀은 지난 몇 달동안 쉬지않고 일해왔으며, 올드 트램포드 내의 훈련장을 바꿔왔다. 판 할은 그들의 노력의 결과에 만족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는 선수들이 인공섬유로 만들어진 최고의 잔디인 Desso GrassMaster에서 뛸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United Review에서 감독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훈련장은 정확하게 올드 트램포드 경기장과 동일한 조건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우리 훈련 중에 항상 훈련장과 경기장 간의 간극을 좁히는 훈련이 있었거든요."

"훈련장에서 관리인인 조 펨버튼과 그의 팀이 이번 시즌동안 아주 잘 가꾸어주었습니다. 우리의 훈련 스케쥴에 어떤 방해도 없었으며, 결과가 정말 믿을 수 없을만큼 대단한 수준의 훈련장이 나왔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