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5/2015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3 다음 » 

스탐, 판 할 감독이 우승 되찾을 것

맨유의 전설인 야프 스탐은 루이스 판 할 감독이 올드 트램포드에서 감독을 하고 있는 동안 우승을 가져다 줄 것이라 말하며, 맨유가 다음 시즌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 우승에 도전할 것이라 덧붙였다. 

스탐은 올드 트램포드에서 세 시즌을 풀로 같이 있으면서, 맨유가 국내 우승을 하도록 도와주었다. 그는 1998/99 시즌에 클럽 역사상 트레블 성공을 기록한 선수였다. 

수비수의 사령탑으로, 그리고 판 할 감독의 하에 있으며, 스탐은 네덜란드 팀도 이끌었으며, 영국 팀의 이전 감독직을 이어받았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팀을 잘 건설하고 있습니다; 그는 뮌헨과 바르셀로나에서 이를 증명한 바 있죠." 스탐은 ManUtd.com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여름 올스타 빅 매치를 추진하는 것에 대해서도 잠시 이야기를 해주었다. "무엇을 할 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만의, 그가 원하는 것을 할 거에요. 잘 지켜나가고 있고, 이것이 그가 성공할 수 있는 열쇠이기도 하죠. 다음 시즌, 만약 그가 새 선수들 몇을 데려오거나 어린 선수들을 이끌어 온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려줘야 할 것이고, 영상을 통해서 보도록 가르치기도 해야할 겁니다. 제 생각에 그는 리그 우승을 꿈꾸고 있어요. 다음 시즌에 꼭 이루길 바랍니다."

"그는 퀄리티 높은 감독이자, 성격도 좋습니다; 바르세로나, 바이런, 그리고 네덜란드 국가대표팀에서도 잘 해왔죠. 그래서 영국과 네덜란드 모든 사람들이 그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겁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가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