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5/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in Amsterdam
페이지 1 중 3 다음 » 

스탐: 디페이 스타될 것

야프 스탐은 멤피스 디페이가 적절한 시기에 맨유에 합류하는 것이며,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지도 하에 올드 트램포드에서 윙어로서 엄청난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라 말했다.

클럽은 목요일 아침 PSV 에인트 호반의 21세 선수인 멤피스 디페이와 이적 계약을 체결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이며, 다음달 이적시장이 열리면 바로 계약이 확정된다. 

스탐은 에인트 호반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1998년에 돌아왔으며, 이전 맨유의 공격수였다. 현재는 아약스의 코치로 있으며, 디페이의 향후 커리어를 먼저 걸어간 선배이다. 그는 윙어가 움직이는 타이밍이 클럽과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완벽해져야 한다 말했다.

"그는 가치있는 선수입니다." 이적 소식이 나온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목요일 암스테르담에서 가진 MUTV와 ManUtd.com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맨유는 항상 공격쪽 선수를 원해왔습니다. 그리고 클럽은 활동량이 많은 선수들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또 1대 1로 맞붙는 상황이 왔을 때, 득점할 수 있는 선수를 원했습니다. 멤피스가 딱 그런 선수입니다."

"그는 언론에서 사람들이 뭐라고하든 많은 관심을 갖지 않더군요. 묵묵히 자기 일을 할 뿐이며, 굉장히 집중력이 높은 편입니다. 물론 그는 팀워크도 좋습니다. 이 선수야말로 맨유에 꼭 필요한 선수이지요. 그만의 가치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