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웨스트 브롬 알비온 1
  올슨 63

2015년 5월 3일 올드 트라포드
관중: 75,454명

03/05/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웨스트 브롬에 0-1 패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 주도적인 경기를 펼치면서도 0-1로 패배, 4위권 싸움에 물음표를 남겼다.

리버풀이 QPR에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둔 가둔 가운데 웨스트 브롬은 크리스 브런트의 프리킥이 조나스 올슨을 맞고 굴절되며 맨유의 골망을 흔들어 귀중한 승리를 챙겼다. 무승부를 만들 절호의 기회였던 로빈 판 페르시의 페널티 킥은 보아즈 마이힐에게 막혔고, 이 골키퍼는 경기 내내 눈부신 선방을 펼치며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경기 시작 후 차분한 10분이 이어졌고, 돌아온 대런 플레쳐의 슈팅은 골대를 넘어갔다. 상대의 공격이 이어지는 가운데 코너킥 찬스에서 안토니오 발렌시아와의 몸싸움 끝에 슈팅까지 연결한 조레온 레스콧의 헤딩 슈팅은 곧장 다비드 데 헤아의 품에 안겼다.

부상 이후 처음으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린 판 페르시의 슈팅은 마이힐의 선방에 막혔다. 애슐리 영이 튕겨나온 공을 잡아내 재차 슈팅을 시도했으나 슈팅은 크레이그 도슨을 맞고 굴절됐다. 판 페르시가 재차 시도한 슈팅 역시 마이힐에게 막혔고, 유수프 물룸부의 헤딩 슈팅 역시 같은 운명이 되었다.

전반전 맨유가 만들어낸 최고의 득점 기회는 영이 판 페르시에게 연결한 패스였다. 그러나 판 페르시의 왼발 슈팅은 마이힐의 오른쪽 골대를 살짝 비껴갔다. 조나스 올슨은 판 페르시의 슈팅 시도를 막아섰고, 발렌시아의 크로스 겸 슈팅은 마이힐에게 막혔다. 튕겨나온 공을 안데르 에레라가 잡아내 슈팅까지 시도했으나 공은 동쪽 스탠드를 향해 날아갔다.

팬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리오 퍼디낸드의 아내 레베카의 죽음을 기렸다. 그 와중에 루니의 장거리 슈팅은 곧장 마이힐을 향했고, 블린트의 슈팅은 오프사이드 위치였던 마루앙 펠라이니를 맞고 무위로 돌아갔다. 그레이그 가드너 역시 골문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