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5/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필 존스, 퍼스트 팀 복귀 임박

필 존스가 맨유의 마지막 세 경기를 앞두고, 복귀할 컨디션이 되었다고 말했다.

필 존스는 월요일 밤에 리 스포츠 빌리지에서 열린 U21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센터백의 위치로, 62분간 경기에 임했다. 그리고 이번 주말 퍼스트 팀의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는 벤치에 앉아 있었다. 

"U21에서 뛸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많은 힘을 얻은 경기였습니다." MUTV와의 인터뷰에서 존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선수들이 참 잘하더군요. 다시 뛸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경기에 꼭 뛸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바라건데, 화요일쯤에는 회복할 것으로 생각하고,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훈련에 들어가서 경과를 지켜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때 잘 살펴보아야겠죠."

"[팀으로서] 우리는 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남은 경기가 있습니다. 세 경기가 남아있는데 모두 큰 경기죠. 어서 회복하여 도움이 되겠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을 것이라 보며, 마지막엔 탑 4 안에 위치해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요일 밤, U21 경기에서 또한, 존스는 전반전 사우샘프턴의 골키퍼인 윌 브릿의 호수비에도 불구하고, 공격면에서 상당한 기여를 했다. 그리고 애슐리 플래쳐의 골을 위해 빠르고 긴 공을 대주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