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헐 시티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2015년 5월 24일 KC 스타디움
관중: 24,745명

24/05/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헐 시티와 0-0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KC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으며 2014/15시즌을 마쳤다 - 헐 시티를 상대로 10명의 수적 열세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것이다. 상대 헐 시티는 뉴캐슬이 승리를 따내면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됐다.

스티브 브루스의 팀은 두 차례 골망을 흔들었으나 모두 오프사이드 선언되면서 아쉬움을 삼켜야 했고, 빅토르 발데스 역시 몇 차례 놀라운 선방을 펼쳤다. 발데스는 부상 중인 다비드 데 헤아를 대신해 맨유에서 처음으로 선발 출전했다. 한편 마루앙 펠라이니는 한때 맨유에서 활약했던 폴 맥셰인에게 거친 태클을 가하다 퇴장을 당했다.

맨유는 이날 승리로 얻을 게 많지 않았으나 루이스 판 할은 약속했던 대로 자신이 꾸릴 수 있는 최강의 팀을 구성했다. 지난 경기에 결장했던 주장 웨인 루니가 복귀했으며, 3월 초 아스널과의 FA컵 경기에 이어 앙헬 디 마리아가 처음으로 선발 출전했다. 이 아르헨티나인은 왼쪽 윙어로 나섰고 후안 마타가 오른쪽 윙어로 나섰다. 애슐리 영은 루니 뒤에 섰다. 훈련 중 충격이 있었던 라다멜 팔카오는 결장했고, 로빈 판 페르시는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한때 맨유의 주장이었던 브루스는 헐 시티의 지휘봉을 잡은 이후로는 친정팀을 상대로 승리를 얻은 적이 없다. 그는 맨유에서 활약했던 세 명의 선수 로비 브래디와 제임스 체스터, 맥셰인이 포함된 변함없는 팀을 내보냈다. 헐 시티는 승리가 아니면 잔류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 게다가 그들은 무조건 승리한 후에도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우호적인 결과가 들려오길 기다려야 했다. 홈팀은 경기 시작부터 데임 은도예의 헤딩 슈팅으로 발데스가 지키던 골문을 노렸다. 1문 후 헐 시티를 상대로 5경기에서 7골을 기록하고 있는 루니가 20야드 거리에서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대를 벗어났다. 그러나 경기 초반은 헐 시티의 공세가 이어졌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