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5/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팬들이 주는 상

전세계의 맨유 팬들이 다비드 데 헤아에게 맷 버스비 경의 올해의 선수 상을 수여했다. 2014/15시즌에 보여준 활약 덕분이다. 

데 헤아는 지난 시즌 전례없는 실력을 보여주는 골키퍼로서 클럽의 상을 받았으며, 올드 트램포드에서의 루이스 판 할의 데뷔시즌을 통해 높은 수준으로까지의 실력 향상을 도모했다. 06/07시즌과 07/08시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래로 트로피를 연속으로 받는 선수는 그가 처음이다.

24살의 이 선수는 전세계 ManUtd.com 사이트를 통합해서 2위, 3위를 차지하였다. 상을 받은 후, 데 헤아는 맨유 동료들과 그에게 투표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그를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으며, 맨유 팬인 스테판 크로스도 함께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일찍이 자선행사에서 오늘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얻은 팬이다. 감독은 데 헤아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전했다: "데 헤아가 참 자랑스럽습니다. 맨유의 다른 어떤 선수들보다도 더 자기 자신을 발전시킨 선수인 것 같습니다. 팬들의 투표결과가 맞는 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합니다."

데 헤아는 연속으로 두 번 수상하는데 대해서 기쁘다 이야기했다: "감독님이 말씀하셨던 것처럼, 전세계 팬 분들이 정말 최고이십니다.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우리 뒤에서 한결같이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정말 최고에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