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5/2015  Report by Ben Ashby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계속 노력중

다비드 데 헤아는 그가 2014/15 시즌동안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말했다 - 그리고 앞으로 갈길이 멀다고 덧붙였다.

Inside United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데 헤아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네 맞습니다. 많이 실력이 향상되었고, 전 아직 젊습니다. 항상 더 잘하려고 노력해요. 매 훈련때마다, 그리고 매 경기때마다요. 제게는 매우 생산적인 시즌이었습니다. 선수로서 계속해서 실력을 닦아가고 있습니다; 전 이번 시즌의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저와 우리 팀이 한 것에 대해서요."

이번 시즌 데 헤아에게 비춰진 하이라이트는 대단했다. 굉장한 수비를 보여주는 것이 아주 일상적인 일이 되었으며, 리버풀과 에버튼을 상대로 굉장한 기교를 보여주었다. 세계에서 가장 재능있는 골키퍼 중의 하나로 그의 입지를 다졌다. 

그의 경기 수준으로 그는 올해 PFA 선수와 올해의 선수 후보에 올랐으며, 올해의 PFA 팀이 되었다. 게다가 그는 올해의 맷 버츠비 경의 선수의 강력한 후보이기도 하다 - 그가 후보로 이름을 올린 것만 해도 어마어마하다. 

"모든 선수들이 상을 받을만합니다. 모두들 팀을 위해 중요한 일을 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팀을 위해 많은 훈련을 하며 도움을 주려 노력했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