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3/2015  Report by Ben Hibbs &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2위를 노린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맨유를 2위 자리에 놓기로 결심하였다. 결과적으로 리버풀과의 경기 후, 5점이나 앞서게 되었기 때문이다.

2-1의 승리를 거둔 맨유는 후안 마타의 두 골과 다니엘 스터리지의 1득점으로 다음과 같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스티븐 제라드의 퇴장과 웨인 루니의 마지막 패널티 미스는 아쉬운 부분이었다. 하지만 중요한 사실은 맨유가 라이벌 팀을 앞서게 되었다는 것이고, 3위 아스날과 2위 맨체스터 시티를 압박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겨서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팀들과의 차이를 좁히게 되었습니다." 판 할 감독은 MUTV에서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혔다. "우리는 여전히 위를 올려다 보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중요했습니다. 왜냐하면 리버풀보다 앞서게 되는 중요한 경기였기 때문이죠. 이번 경기에서 졌다면, 우리는 한 점 뒤지게 되었을 겁니다. 이겨야 하는 경기였죠."

마타는 이번 경기 MOM으로 선정되었으며, 판 할 감독은 마타를 맨유 최고의 선수라 말했다. 리버풀과 토튼햄, 두 라이벌 모두를 잘 넘겼기 때문이다. "마타는 지난 주 매우 잘 했습니다 [토튼햄과의 경기에서요]. 나의 최고 선수를 바꾸지 않을 겁니다. 잘 경기한다면, 항상 출전하겠죠. 마타는 오늘 또 한번 증명하는 셈이 되었습니다. 잘 할 수 있다는 걸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