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3/2015  Report by Mark Froggatt

맨유, 최선을 다하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튼햄과의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마이클 캐릭과 크리스 스몰링과의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주말동안 UEFA 챔피언스 리그 예선전에서 맨시티와 번리가 1-0의 스코어를 내며, 맨시티가 졌고, 첼시는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1-1로 비긴 반면, 루이스 반 할 감독의 맨유 선수들은 성공적인 결과로 즐긴 주말이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위인 맨시티와의 점수차를 2점으로 좁혔다. 캐릭은 마누엘 페예그리니의 맨시티를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목표로 삼고 있는 겁니다. 우리는 현재 괜찮은 시점에 와있어요. 경기 리그표를 보시면, 촘촘히 있다는 게 보이실거에요. 당장 일요일에 리버풀과의 경기 준비도 잘 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순위의 오르내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있어요. 특히 마지막 9번째, 10번째 경기에서 말이죠. 일요일에 열리는 경기는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많은 이유에서요. 순간순간마다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해요."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2위를 향해

"올드 트래포드에서 챔피언스 리그를 하고 싶습니다. 반드시 해야할 일이기도 하고요. 4위는 최소한 4위를 해야한다는 것이고, 2위가 가장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타겟입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토튼햄을 이긴 것처럼 계속 한다면, 충분히 목표를 이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크리스 스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