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3/2015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필 존스, 뉴캐슬전을 걱정하다

맨유가 수요일에 열릴 뉴캐슬과의 경기를 대비하며, 필 존스는 시즌을 거치며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는 뉴캐슬의 경기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뉴캐슬은 2014/15시즌 첼시, 리버풀이나 토튼햄 같은 상대적으로 강팀을 상대하여 승리를 따내며 경기력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정작 뉴캐슬은 무관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가며 그들의 능력을 다시 한번 과시하였다. 그리고 존스는 원정경기가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려운 원정이 될 것같군요. 특히 야간 전이라서 더합니다. 많은 관중들이 있고 큰 경기장도 있습니다. 경기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경기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는 모르는 일입니다. 아마도 그들이 바라는 방향으로 경기가 흘러갈까 걱정이 되는군요. 긍정적인 방향으로 경기를 끌어야 겠습니다."

지난 시즌 뉴캐슬은 맨유를 상대로 4-0의 패배를 기록했다. 그리고 존스는 루이스 판 할 감독이 이전경기들을 동기로 하여 무사카 시소코를 주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제 생각에는 시소코가 뉴캐슬의 가장 큰 전력이 될 것입니다. 그는 달리기가 빠르고 공격적인 축구를 하며 강합니다. 지나 시즌의 경기를 보며 대비를 할 태지만 그가 좋은 경기력을 가진 선수임은 확실합니다. 우리는 그 경기를 완벽한 팀 전력이 없이도 승리하였습니다. 희망적이게도 그 경기를 다시 이뤄낼 수 있겠군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