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3/2015  Report by Adam Marshall,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팔카오, 콜롬비아 득점왕에 가까워지다.

라마델 팔카오는 콜롬비아 국가대표 선수 중 최고 득점자와 같은 기록을 세우고 맨유로 돌아왔다.

팔카오는 후반 74분 그의 조국을 위한 24골을 성공시켰다. 그는 페널티 구역에서 파울을 이끌어내 페널티를 성공시켰다. 팔카오는 왼쪽 위 구석으로 골을 넣으며 팀의 3-1승리를 이끌었다.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 공격을 이끌면서 팔카오는 경기초반 부터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그는 오른발로 열려있는 공간을 향해 슈팅을 쏘았고 상대의 골키퍼는 선방하기에 바빴다.

팔카오가 공격의 핵으로 나설 때 그는 멋진 발리슈팅을 보여주었지만 상대편의 수비가 걷어내며 득점에는 실패하였다. 압박은 계속해서 이루어졌지만 팔카오는 오프사이드에 걸리며 공격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하프 타임이 다가오며 팔카오는 그의 수비구역에서 괜찮은 헤딩을 보여주었지만 공이 골대를 벗어나며 쿠웨이트의 코너킥이 이루어졌다. 그리고는 동점골이 터졌다.

쿠웨이트는 앞서갈 수 있었지만 아스날 출신의 골키퍼인 다비드 오스피나의 선방으로 그렇지 못했다. 대신 팔카오의 팀은 68분 득점에 성공하며 다시 승기를 잡았다. 교체 선수로 출전한 에드윈이 득점에 성공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