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3/2015  Report by Adam Marshall

에레라, 브라이언 롭슨을 놀래키다

브라이언 롭슨은 안데르 에레라의 많은 자질 중에 그가 가장 놀랬던 자질을 칭찬했다.

그의 동료인 후안 마타는 최근 갈채를 받으며 경기를 마치고있고 3월의 MOM으로 선정 되는 등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에레라 또한 마타의 득점을 도움을 하며 완벽한 패스로 기량을 올리고 있다.

에틀랜틱 클럽에서 이적한 그는 모든 위치에서 우수한 활약을 펼치며 롭슨의 이목을 끌었다. 비록 아직은 완

"안데르는 시즌을 좋은 경기로 시작하고 있고 그는 많은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항상 움직이며 선수들에게 굉장히 빠르게 다가갑니다. 공수 전환이 빠르구요. 맣은 자질들이 있고 점점 시간이 갈 수록 그에게서 그런 능력들이 나타나는 것 같군요. 비록 밴치에서 있는 시간이 있지만 리그에 적응하는 시간이 끝나면 그는 달라져 있을 것입니다."

"그는 꽤 수비적인 면모를 갖고있어요. 제가 볼때 그가 많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디에나 그의 모습을 찾을 수 있죠. 그가 가장 좋은 이유는 선수들이 공을 갖고 있을 때 그는 항상 가까이서 공을 받으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브라이언 롭슨은 Red Heart United의 개회식에서 말을 꺼냈으며 6월 14일 맨유와 뮌헨의 레전드 매치와 관련되어 있다. 티켓을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