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6/2015  Report by Mark Froggatt

우승하려면 개막전 승리해야

MUTV의 해설가 퀸튼 포츈과 새미 맥일로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토트넘 홋스퍼와의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루이스 판 할이 올드 트라포드의 사령탑으로 부임한 첫 시즌을 4위로 마쳤으며, 많은 서포터들은 이 네덜란드 감독이 팀을 지휘하는 두 번째 시즌에 우승에 도전하게 될 거라 믿고 있다. 특히 멤피스 데파이를 시작으로 더 많은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다면 그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

그러나 리그 정상에 도전하려면 맨유는 개막과 함께 승리를 쌓아나가야 한다. 첫 10경기에서 승점 13점밖에 모으지 못했던 2014/15시즌과 같은 일이 반복되어서는 안 된다. 8월 8일 개막전에서 격돌할 토트넘이 쉬운 상대는 아니지만, 전문가들은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 차례 리그 정상을 밟았던 포츈은 "지난 시즌 초반에는 엇갈린 결과를 얻었다. 그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는 않을 거라 보증한다"고 주장했다. "감독은 프리미어리그를 경험했고, 선수들은 그가 어떤 플레이를 원하는지 알고 있다. 게다가 모두 이번 시즌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페이지 1 중 4 다음 » 


전설들이 보는 2015/16

"우리는 어디에서든 승리를 원하고, 무엇보다 프리미어리그에 집중해야 한다. 그 시작은 토트넘과의 시즌 개막전이다. 좋은 경기를 펼치면서 승점 3점을 얻어내길 기대한다."

퀸튼 포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