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6/2015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라이벌의 경기 일정

몇몇의 맨유의 영원한 라이벌들은 2015/16 시즌 힘든 시작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표적인 라이벌인 리버풀은 가장 고된 개막전을 치룰 것이다. 벅찬 경기들이 연속해서 배치되어 있다.

스토크 시티와의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리버풀은 아스날과 맨유, 에버튼 그리고 토튼햄과 맨 시티를 원정 경기로 상대하게 된다.비록 리버풀의 홈 경기들은 본머스와 중위권 팀인 웨스트 햄이 상대로 상대적으로 자신감 넘치는 경기를 할 수 있지만 팬들의 걱정은 많아 보인다.

리그의 챔피언인 첼시의 경우 스완지 시티와의 경기로 리그를 시작한다. 그 다음은 맨 시티와의 경기가 이어지게 된다. 이번 일정은 프랭크 램파드에게 상당히 타이트한 일정이라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의 전 클럽인 첼시와의 경기이기 때문이다. 웨스트 브롬과의 원정경기 그리고 왓포드 원정경기는 첼시와 이루어지고 그 때 쯤이면 무리뉴 감독의 스쿼드의 확정된 스쿼드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 FA컵의 승자인 아스날은 웨스트 햄을 그들의 첫 상대로 불러 드린다. 그 다음에는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경기, 리버풀 홈 경기, 뉴캐슬 원정경기를 이어나가게 된다. 9월 중순 스탬 포드 브릿지로의 원정경기는 아스날이 우승자로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검정을 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10월 맨유는 아스날의 스타디움으로 경기를 펼치게 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