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6/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린가르드, 다음 시즌 참여 결정

제시 린가르드는 심각한 무릎 부상에서 회복 후, 맨유에서 가치를 증명해보이게 되었다. 린가르드는 루이스 판 할 감독의 맨유에서 데뷔 시즌을 맞게 되었다. 

빠르고, 날쌘 축구를 하는 선수인 린가르드는 FA 유스 컵의 승자이자, 아카데미 졸업자로서의 자질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다. 그는 몇 시즌동안 퍼스트 팀의 문을 두드린 적이 있었다. 

시즌 전 투어에서 여러 경기에 감명을 받아, 특히 지난 여름 미국으로의 투어를 포함해서, 린가르드는 맨유의 오프닝 경기에서 2014/15 시즌에 데뷔 경기를 치렀다. 하지만 24분만에 스완지 시티에 주도권을 내주고, 2월까지 부상으로 곤욕을 치뤄야했다. 

린가르드는 지난 시즌 더비 카운티에서 활동하엿으며, 15번 출전에 2번의 득점을 기록하였다. 그는 유러피안 U21 챔피언십에서 잉글랜드 팀에 인상깊은 장면을 선사하였다. 발리 슛으로 득점을 하며, 스웨덴으로부터 1-0의 스코어를 지켜낸 것이다. 

올로모우츠에서 열린 경기 후, 린가르드는 국내에서의 자신의 미래 계획과 보이후드 클럽에서 쌓을 커리어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제 꿈을 펼치고 싶습니다. 돌아가면, 감독님께서 뭐라고 말씀하실지 기대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